고객센터
안녕하세요. 로얄로더입니다.
일부 기기에서 결제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 현재 원인을 찾고 있으며 조속히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.
하얀 화면 등 결제 진행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.
1.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해보세요. (가급적 크롬을 이용해주시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.) 2. 쿠키 삭제 (컨트롤 + F5)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보세요. 3. 모바일이나 다른 기기에서 결제를 시도해보세요.
위와 같이 하여도 진행이 안되시는 경우 고객센터 질문과답변 게시판에 오류 증상을 자세히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|